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따뜻한 아랫목이 그리운 연산동워싱턴치과에요 ㅎㅎ

 

?? 

겨울하면!?

생각나는 과일은!?

손끝까지 노랗게 물들게 해주는

바로바로 귤이죵 ㅎㅎ

 

저희병원 환자 분꼐서 사오셨어요 ㅎㅎ

귤복터졌어요

 

 

 

 

귤하면 역쉬

제주!!

제주 서귀포 귤이 에요

집에서 따뜻한 아랫목에서

이불덮고 귤먹고 싶어요 ...

 

나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아잉 ㅎㅎ

생각만 해도 기분좋아 ㅎㅎ

 

 


 

아 이고운 귤의 향연을 보세요 ㅎㅎ

오늘 하루 귤하나로 주말 보내시는 거 어떠세요~~?

 

환자분들 이렇게 가져오시면

저희병원은.....

사랑합니다. ㅎㅎ 

즐거워 

먹고 더 열심히 할께요 *^^*

항상 친절하고 노력하는 연산동워싱턴치과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