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부산온지7개월 바니라이의 발자취

​​



바니라이 가
부산온지 이제 7개월이 다되어가요 ㅎㅎ
근데 부산 날씨 너무 매력있는거 같아요 ㅎㅎ
춥지도 덥지도 않은 ㅎㅎ
단풍이 이제서야 지고있는
부산이에요 ㅎㅎ



처음 이런거 글써봐요 ㅎㅎ-\\\-

오늘은 제가 매일 가는 연산동 이에요 ㅎㅎ

매일 14번출구로 올라오는데
한달정도 뭐가 만들어 지는거
같더닝




요롷게!!!!
작은 카페가 생겼어요 ㅎㅎ
와...근데... 크기봐....
와....가격봐....
와....와... 진짜 크다!!!!!싸다!!!!
3500원이라고 이게??

완전크죠!? 놀랬죠!!?? ㅎㅎ
아마 오픈 해서 그런걸꼬에요 그죠~~?



다음코스는... ㅎ
사진보면 느낌이 팍팍!!
마구마구 오지 않아요???ㅎㅎ
목살 스테이크에요 서가앤쿡에



요건 요건 새우필라프구요 ㅎㅎ
아...계란이 탐스럽구나



그리고 마지막 이름은....
기억안나요... 어쩌죠...? ㅎㅎㅎㅎ
근데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결국 세명이서 세개먹기는 실패했어요 ㅠㅠ
이렇게 포장해서 집으로 왔는데....
그거알죠...
배고프면 잠오는거...ㅎㅎ
한숨자고 슬금슬금 나갔죵 ㅎㅎ

​​



으악 ㅎㅎ 넘이쁘잖아 ㅎㅎㅎ
은행잎 너무 이쁘죠 ㅎㅎ



약속이있어서 서면에 있는 촌닭에 갔어요 ㅎㅎ
아 ...이비주얼은 뭐지맛있엉 해서
마구 먹었는데...
느끼해...김치줘... 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ㅎㅎ
요롷게 열심히 먹고 집에 왔지만 ㅎㅎ





보이세용!!??
제옷 바뀐거 !!?? ㅎㅎ
사실 이주전부터 눈에
너무너무 밟히는 옷이였어요 ㅠㅠ
그래서 오늘 맘먹고 겟했어요 ㅎㅎ



흐악 ㅎㅎ 옷 너무 이뿌
너 맘에 든다 도트 원피스얌 ㅎㅎ

주말 토요일도ㅠ이렇게 저무는구나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알찬 주말 보내세요 ​​​​​​​​​​​​​​